2025/01/31 2

나트랑 달랏 관광여행(4)..달랏 야시장 구경

마차를 타고 난 후 두 시간 동안의 맛사지 시간(옵션)이 있어서 마사지를 마치고  저냑 식사 후에는 달랏 야시장(옵션)을 구경하는일정이다.저녁 식사는 한국사람이 운영하는 한국식당에서 닭도리탕인데 한국에서 먹는 것과 조금도 다름이 없다.식객이라는 식당닭도리탕 지도를 보면 달랏의 중심가는 쑤안 흐엉 호수 좌측 끝에서부터 시작이 되는 것처럼 보이는데 달랏 야시장도 호수 끝에 있는 로터리에서부터 시작이 된다.저녁을 먹은 식객이라는 곳부터 야시장까지는 2km가 체 되지 않는 거리로 버스로 가면 5분 정도가 걸린다.달랏 야시장 관광지 어디나 그렇듯이 야시장이 열리는 곳은 볼거리 먹을거리 때문으로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7시 반으로 이미 사람들이 가득차 있다.야시장으로 들어가는 골목의 우측에 있는 먹거리 가게들에서는 ..

카라코람하이웨이 그리고 실크로드30일 여행기(70)....솔로몬의 이름이 왜 여기에.. 그 황당한 전설의 술레이만 산

아침은 오시 사람들이 성스럽게 여기는 술레이만 산에서 해가 뜨는 것을 보기 위해서 새벽에 일어나서 산을 올라갔는데 산을 올라가는 중간에 벌써 해가 뜬다.산꼭대기에는 먼저 온 일행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술레이만 산으로 걸어간다...다행히 숙소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이다.술레이만 산으로 올라가는 길들어가는 길에 보이는 조형물.....여러가지를 상상하게 하는 조형물이다.본래는 이곳이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는 곳인 듯...올라가는 사람들이 거의 없다.산을 올라가는 도중에 벌써 해가 뜨고...술레이만 산은 높이가 1,147m이나 오시라는 도시가 해발 1,022m로 산을 올라가는 것은 100m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술레이만투는 도시라는 바다 한 가운데 섬처럼 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얼마나 ..